Search    
Home    로그인    회원가입  
Untitled Document
1. 신발의 접히는 부분이 갈라지거나 찢어지지 않았나 확인하세요.
  특히 나이키 에어포스의 경우 신발 앞쪽 접히는 부분, 즉 중창과 가죽이 만나는 부분이 갈라지거나 
찢어지는경우가 많습니다. 꼭 확인하세요.
가죽이나 합성피혁(인조가죽, 비닐)의 경우 뒤굼치 안쪽이 잘 갈라집니다. 꼭 확인하세요.
2. 파랑, 빨강 등의 특수칼라이거나 스웨이드 재질의 경우에는 이염된 곳이 없는지 확인하세요.
  신발끈이 신발 색으로 물들면 물빠짐이 심한 재질입니다. 이러한 재질은 어느 정도의 물빠짐은 
각오하셔야 합니다. 물론 색빠짐이 너무 심해 보기에 심할 정도는 아니며, 그렇게 되리라 예상되면 
미리 말씀을 드립니다
퓨마 스피드캣은 서로 다른 색의 스웨이드와 천재질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세탁을 맡기기 전에 
이염되었는지, 그 정도가 어느정도인지 꼭 확인하세요.
저희 세탁과정에서 이염이 발생할 확률은 거의 없지만, 이미 발생한 이염은 지워지지 않습니다.
3. 신발의 틀이 무너진 경우에는 거의 복원이 안됩니다.
  구두나 캐쥬얼화는 대부분 신발의 안쪽에 신발의 모양을 유지하는 종이틀이 들어있습니다. 
비오는날 신발이 장시간 물에 노출되거나, 오래 신다보면 그 틀이 무너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복원이 안됩니다.
앞코의 안쪽이 접혀서 발가락을 누르거나 하는 경우에도 거의 복원이 안됩니다.
꺽어신거나 낡아서 뒤축이 무너진 경우에는 복원되지 않습니다.
4. 페인트 유성매직 등이 묻은 경우는 지워지지 않습니다.
  청바지 물도 잘 빠지지 않지만, 코팅 외피(나이키 에어포스 등)의 경우 많이 개선될 수 있습니다.
면이나 스웨이드의 경우 지워지지 않습니다.
5. 매우 더러운 스웨이드 재질은 세탁을 해도 깨끗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피드캣과 같이 스웨이드, 면의 혼합재질에 때가 많을 경우에는 세탁을 해도 깨끗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내부가 깨끗해지고 잡균이 제거되어 발에는 매우 좋은 상태라는 걸 잊지 마세요.
스웨이드는 세탁하면 약간의 물빠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
6. 어그부츠는 약간의 물빠짐이나 변색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웨이드나 양피 재질의 어그부츠는 베이지색을 제외한 나머지 색의 경우에 물빠짐이나 변색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늘색 양피의 경우 베이지색(가죽의 원래 색) 위에 하늘색으로 염색한 것인데 세탁을 하면 
하늘색이 옅어져서 바탕의 베이지색이 드러나게 됩니다. 그러면 변색된 것 처럼 보이게 됩니다.
   
 

※ 세탁 결과가 좋지 않을거라 예상되거나 약간의 이염, 손상 등이 예상되는 사항은 미리 전화를 드립니다. 
※ 끈이 낡거나 깨끗하게 세탁이 안되는 경우, 흰색과 검은색 끈에 한하여 무료로 교체해 드립니다.
※ 떨어진 부분은 본드로 붙여드립니다. 그러나 찢어진 경우에는 해당 브랜드 수선서비스를 이용하세요.



업체명 : 명품신발세탁소 | 대표 : 정창환 | 사업자번호 : 217-10-73022 | Tel : 02-996-8284 | Fax :
주소 : 서울 도봉구 창동 603-2 1층 | E-mail : rubychj@gmail.com
Copyright(c) by 명품신발세탁소. All content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ADMIN